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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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
예약상품이 뭔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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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상품의 경우 고객님의 주문을 위해 수입사에 따로 발주를 요청하여 픽업매장으로 배송해드리는 시스템입니다.
선주문 후발주 개념이며, 예약상품의 각 상세페이지에 배송 예상일정 안내가 되어있습니다.
이미 발주가 진행되어, 배송준비중 단계이후부터는 주문 취소요청/반품요청 이 불가능합니다.
구매여부에 대하여 신중하게 검투 후 주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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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구상품]
주문 취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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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금확인 단계에서는 고객님께서 직접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주문취소는 [마이달리] → [나의 쇼핑] → [주문조회] → [주문취소]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다만 "배송준비중" 단계라면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배송준비중" 단계는 직구업체로부터 주문내용을 확인하여, 현지 주류도매사에 제품구매 및 현지에서 출고단계입니다.
‘배송준비중인’ 과정에서의 처리 정도에따라 취소가 불가능할 수 있으며
취소가 되더라도 직구 판매처에따라(사케허브/와인허브) 취소 수수료가 부과되어 취소가 가능합니다.
취소문의는 구매하신 제품명 검색 → 상품 클릭 → 제품 페이지 이동 후 화면 아래 ‘문의’ 클릭 후 ‘상품문의 작성’에주문번호와, 성함/연락처 기재하여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해당 직구판매업체의 담당자님께서 내용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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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구상품]
배송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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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구 상품에 대한 배송기간은 각 상품의 상세페이지에 자세하게 안내가 되어있습니다.
다만 세관의 물량과다 및 무작위제품검사 등의사유로, 업무처리가 지연이 될 경우 기재되어있는 안내 일정보다 지연될수 있는점 미리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
각 상품 별 배송 기간이 다르니 꼭 상세페이지의 이미지를 확인해주세요.
2병이상 주문 시 합산과세 이슈로 순차적으로 출고가 진행 됩니다.
직구 상품의 경우 수령받으시는분의 통관고유부호를 꼭 입력해주셔야 배송이 진행된다는 점 참고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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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결제]
주문한 상품이 취소되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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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오더 서비스이다보니 주문하신 상품의 재고보다 주문건이 초과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오더 서비스는 실제 운영 중인 도매사의 실시간 주류 재고를 반영하고 있지 않다보니, 실제 재고가 주문이 들어온 재고보다 부족하거나 기타 특이사항이 발생해 출고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자동 주문 취소 및 결제하신 금액 전액 환불처리가 이루어집니다.카드 승인 취소는 카드사 영업일에 따라 1-5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주말, 공휴일 제외 )
취소 관련해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래 달리 고객센터로 문의 남겨주세요
▷▶ 달리 Dali 고객센터 바로가기(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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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
대리 수령이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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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달리에서 구매한 주류는 대리수령이 불가합니다.
주류는 국민건강 및 청소년 보호, 주류 부정 거래 등의 이유로 주류 면허가 있는 곳에서의 대면 판매가 원칙이며
주류 스마트 오더는 구매자 본인 수령만 가능하다는 국세청의 지침에 따라 대리수령이 불가하며, 구매자 본인 직접 수령이 가능합니다.
대리인 분이 사전 연락 없이 픽업 매장에서 대리수령을 시도하실 때 발생하는 마찰은 업장에 피해가 가는 상황임을 꼭 인지해주세요.
다른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달리 고객센터로 문의 남겨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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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환불/교환]
베네피아를 통해 주문한 상품을 취소, 환불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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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 전 제품은 ‘마이달리’에서 주문 취소를 하시면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환불 금액 지급은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취소 후 1~3 영업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단순변심에 의한 환불 시>
픽업 후 1주일 이내 사용 흔적이 없는 상품(라벨 및 케이스 등에 손상이 없는 경우)에 한해 환불이 가능하며 상품반품신청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단순 변심에 의한 환불일 경우 배송/보관 수수료 5,000원 계좌이체 과정이 필요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품 이상에 의한 환불 시>
픽업 후 1달이 지난 상품에 대해선 보관 등의 이슈가 있기 때문에 환불이 어렵습니다.
기타 제품 이상, 오배송 등 문제가 있을 시 ▷▶ 달리 Dali 고객센터 바로가기(클릭) 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다수의 상품 주문 후 부분 환불 시>
만약 여러 상품을 한 번에 주문하셨는데 일부 제품만 환불을 진행하시는 경우 해당 주문 전체 취소 후 구매확정 상품에 대한 재결제 과정이 필요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문의는 ▷▶ 달리 Dali 고객센터 바로가기(클릭) 을 통해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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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환불/교환]
일반배송 상품 교환&환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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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변심에 의한 환불>
배송완료 후 1주일 이내 사용 흔적이 없는 상품에 한해 환불 및 교환이 가능하며 상품반품신청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배송완료 후 1주일 뒤에는 '구매확정'처리가 됩니다.
<제품 이상에 의한 환불>
배송완료 후 1달이 지난 상품에 대해선 보관 등의 이슈가 있기 때문에 환불이 어렵습니다.
기타 제품 이상, 오배송 등 문제가 있으시면, 구매하신 상품페이지 내 [교환/반품] 메뉴에서
판매자 고객센터 연락 방법 확인 후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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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뮤니티]
어뷰징 유저가 있어요. 어떻게 신고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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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문의로 해당 유저를 알려주시면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함께 자유와 평화가 가득한 주류 커뮤니티를 만들어요 여러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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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결제]
주문취소 방법이 궁금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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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금확인/주문완료' 상태에서는 마이달리 > 주문조회 를 통해서 앱에서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단순 변심으로 인해 배송준비중 / 배송중 / 배송완료 상태에서 주문취소(환불)을 요청하실경우 물류 및 보관 수수료 5,000원이 차감된 금액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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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픽업 파트너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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